나주교육지원청, 전남대학교 약학대학과 학생 진로 개척을 위한 MOU 체결
나주교육지원청, 전남대학교 약학대학과 학생 진로 개척을 위한 MOU 체결
  • 강천웅
  • 승인 2019.04.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춘기)이 전남대학교 약학대학(학장 조원제)자유학기제·진로체험활동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415() 오전 11시 나주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전남대학교 약학대학 조원제 학장, 전창주 주임교수 및 임영준 지도교수와 학생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나주교육지원청과 전남대학교 약학대학은 교육연구 분야에서 긴밀하고 우호적인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멘토 지원을 포함한 상호 교류 지원을 확대함으로써 자유학기제 및 학생들의 진로체험지원 활성화에 협력을 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 약학, 전남대학교 약학대학 탐방,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등이다.

전남대학교 약학대학 조원제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과 나주교육지원청이 함께 힘을 합쳐 교육발전에 도움을 주길 바라며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나주교육지원청 서춘기 교육장은 전남대학교 약학대학의 자원을 교육활동에 접목하고, 약학 분야 흥미유발과 동기부여로 진로 탐색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진로 멘토로 실질적인 진로직업체험활동이 가능해졌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진로직업 체험처를 적극 발굴하여 자유학기제와 연계한 진로체험활동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