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목포공업고등학교 볼링부 전국제패
명품! 목포공업고등학교 볼링부 전국제패
  • 강천웅
  • 승인 2019.04.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창단한 목포공고 볼링부 최단기간에 전국 대회 은메달, 동메달 획득
목포공고 축구부 춘계연맹전 4강, 세팍타크로부 춘계협회장배 8강 입상

목포공업고등학교(교장 김상호) 볼링 방과후반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광주광역시 하남볼링장에서 열린 33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학생볼링대회에서 목포공고 전기과 1학년 박예은 학생선수가 개인종합 은메달 1, 마스터즈대회 동메달 1개를 획득하였다.

이번 대회는 2019년 첫 대회로 모든 선수들이 출전한경기에서 메달을 획득하여 더욱 값진 성과를 이뤘으며, 특히 목포공고 볼링부는 우여곡절 끝에 올해 31일 창단하여 최단기간에 전국대회에서 메달을 2개나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목포공고 전기과 1학년 박예은 학생선수
목포공고 전기과 1학년 박예은 학생선수

목포공고 윤길원 교감선생님은 선수단의 성과를 격려하며 꾸준히 노력하여 개인은 물론 학교를 빛내고 나아가 휼륭한 선수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조선기계과 2학년 최태혁 학생선수가 마스터즈대회에서 줄곧 2위를 달리다가 막판에 뒤져 5위로 마감하여 아쉬움을 남겼으나 향후 좋은 성적을 기대하게 하였다. 신생팀 목포공고 볼링부의 2019년도 활약이 기대되며 첫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둠으로써 목포공고 볼링부의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한편 목포공고는 축구부 39, 세팍타크로부 5명을 육성하고 있으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서울)에서 상위입상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