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영광군 청년의 날 개최
제1회 영광군 청년의 날 개최
  • 한승열
  • 승인 2019.04.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ㆍ청소년ㆍ청년들의 어우러짐 한마당
제1회 영광군 청년의 날 개최
제1회 영광군 청년의 날 개최

영광군 청년단체는 오는 27일 영광스포티움 종합운동장에서 청년이 영광군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1회 영광군 청년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목소리를 하나로 결집해 내고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청년 문화를 조성하고자 준비하게 됐다.

특히 연합청년회, 면 청년회, 청년 싱크탱크 등 영광군 청년단체가 지난해부터 의견을 모아 직접 기획준비하는 등 청년이 주체가 되어 추진하는데 의의가 있다.

청년의 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기념식에서는 청년의 다짐 선언, 기념 퍼포먼스 등, 화합한마당에서는 OX퀴즈(인구 및 청년정책), 줄다리기 등이 진행된다.

청년 셀러들의 다양한 상품 구매와 체험할 수 있는 청년 프리마켓과 인구청년정책 및 이모빌리티 홍보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에어바운스, 슛돌이, 농구대, 전통놀이 등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영광군 청년단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영광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부터 예비 청년인 청소년, 청년들이 함께하는데 의미가 있다올해 처음 추진하는 청년의 날 행사가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높은 도약을 준비하는 움츠림이라 생각하고 청년들을 응원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