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민의 날 군민에게 드리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
무안군민의 날 군민에게 드리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
  • 문경희
  • 승인 2023.05.0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4일 제54회 무안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총 25명의 기부자가 참여하는 고향사랑기부제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군민의 날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실외에서 개최되는 기념행사로 어느 해보다 많은 군민과 향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쳐졌으며,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합동 기탁식으로 무안군 발전을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자리가 됐다.

이번 기탁식 행사에서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인 500만 원 기부에 참여한 무안군 소재 기업인과 향우 기업인은 ()누마루 대표 김기원 ()캠프밸리 김범준 해성워치텍 대표 김용 ()다목하우즈 대표 김형범 테라세라믹 안경화 ()도리포카이파 양사라 ()비엔디 대표 최현규 무안879 최순임 이왕민(자영업) 하나축산물도매센터 이호순 등 10명이다.

특히 각별한 애향심으로 꾸준히 고향을 위한 선행을 펼쳐온 운남면 항우 김선문 씨와 배우자 백미영 씨가 함께 1,000만 원을 기부하였고 거기에 더해 딸 소프라노 김민주 씨는 기념식에서 애국가를 대표로 부르며 온 가족이 함께 무안군민의 날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NH농협은행 무안사랑CEO클럽과 진도군청 농우회는 고향사랑기부금 350만 원을 상호기부하고 이날 기탁식에는 NH농협 김해종 무안군지부장, 무안사랑CEO클럽 김형도 회장, 진도군청 박기영 팀장이 직접 참여하여 무안군과 진도군 두 지역의 발전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서로 격려했다.

기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운남초등학교 동문인 서울교통공사 차장 정승환 외 3명은 400만 원을 기부하며 멀리서나마 고향 발전에 힘을 모았고 그 외에도 재경일로읍향우회 도성창 회장과 정석봉 초대 회장, 에코솔트 대표 염은선, 남도이동식주택 대표 유기운, 선린건설() 대표 김종현, 몽탄면 향우 임채철 등도 기부에 동참하며 군민의 날을 맞아 총 85백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모금했다.

이날 기탁식에 앞서 지난 4개월간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을 맡긴 ()H&C 대표 정경태, 주노어패럴 대표 주노호, 금화 회장 이승준, 서훤건설 대표 김정철, 무안축산퇴액비영농조합법인 대표 국은주, 제이개발 이정임 씨 등 6명을 초청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군 생일이라 할 수 있는 군민의 날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통해 가장 크고 값진 선물을 주신 기탁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무안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소중한 뜻을 오래도록 기억하며 고향사랑기부제가 무안군 발전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기부금을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