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초등학교, 학교폭력 아웃!
금일초등학교, 학교폭력 아웃!
  • 강천웅
  • 승인 2023.03.25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초등학교(교장 민난숙)3월 넷째주에 본교 일원에서 학교폭력 대면교육 · 학교폭력 예술활동 ·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학생회가 주축이 되어 전교 학생 및 교직원이 함께 참여해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번 교육활동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교폭력이 근절되고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됐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강당에서 대면교육을 실시하였고, 학교폭력 근절 서약서를 작성하며 학교폭력 근절과 바람직한 생명존중의식 고취를 위해 다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각 학급에서 학교폭력 근절 관련 예술활동을 하며 행복한 학교생활은 나부터시작되는 안전 의식과 학교폭력 없는 학교 문화에서 시작됨을 알게 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금일초 4학년 신태준군은 학교폭력 교육이 딱딱하고 재미없었을 것 같았는데, 재미있었고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학교폭력이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고금초등학교 담당 교사는 학기 초 학생회 학생들과 함께 캠페인을 한 점이 매우 인상 깊었다.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과 폭력 없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금일초등학교는 앞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교육활동을 실시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