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숙경 도의원, (가칭)순천신대로타리클럽 초대회장 취임
한숙경 도의원, (가칭)순천신대로타리클럽 초대회장 취임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3.03.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클럽 3610지구 (가칭)순천신대로타리클럽이 17일 순천시 더헤윰 컨벤션 홀에서 창립 발기인 총회를 열고 본격적인 창립에 돌입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소호 오재대 총재, 제3지역 김대희 총재 지역대표, 순천남산RC 이윤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칭)순천신대로타리클럽은 한숙경 회장을 선출하고 허정현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선출을 마쳤다.

특히 서동용·소병철 국회의원, 노관규 순천시장, 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 정병희 순천시의회 의장 등이 창립 축하 메시지를 전해 자리를 빛냈다.

한숙경 초대회장은 취임사에서 “순천신대 로타리 창단회장이 될 수 있었던 계기는 15년간의 봉사 및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나눔 실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까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을 위하며, 주위에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국제로타리 초아의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회원분들과 소통하며 솔선수범하는 행복한 순천신대로타리클럽으로 이끌어 모범이 되는 클럽이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초대 한숙경 회장은 이 지역 신대지구 도의원으로서 다양한 직업군으로 전문성을 지닌 창립회원 40명을 대표해 3610 지구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