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서초등학교, 모두의 축하 속에 졸업식 마쳐
장흥서초등학교, 모두의 축하 속에 졸업식 마쳐
  • 강천웅
  • 승인 2023.02.0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서초등학교는 202323() 76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76회 졸업생은 남자 2, 여자 8, 10명으로 재학생과 부모님, 내외빈까지 함께 참여하여 축하해주었다.

레드카펫을 당당히 밟으며 입장한 졸업생들은 졸업장을 받으며 자신을 소개하는 짧은 글과 사진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다.

5학년 대표 학생의 송사에서는 언니, 오빠들의 모습을 마음에 그리면서, 선배님들이 잘 가꾸어 놓으신 이곳에서, 이제 우리가 더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보겠다며 앞으로 장흥서초등학교를 이끌어나갈 재학생들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지는 답사에서는 우리가 어렵고 힘든일도 있었지만 깨달음을 얻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자!”며 선배로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를 약속했다. 10명의 졸업생이 각자 전하고픈 말을 담담하게 읽어 내려가며 한명 한명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며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러한 졸업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지역의 다양한 기관에서 장학금을 수여했다. 수여한 장학증서로는 경산장학회, 졸업생 개인기탁, 장흥군서부자율방범대, 24회 동창회장학회, 토요시장 상인회, 장흥힐링배드민턴클럽이 있다.

졸업생의 퇴장을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6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더 넓은 세상을 향한 힘찬 비상의 준비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