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서울대생과 함께하는 영재교육원 비전캠프 성료
화순교육지원청, 서울대생과 함께하는 영재교육원 비전캠프 성료
  • 강천웅
  • 승인 2023.02.0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현희)은 지난 23‘2023. 서울대생과 함께하는 화순영재교육원 비전캠프를 열렬한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수료식에는 2023학년도 화순영재교육원 중학생을 비롯한 48명의 멘티 학생, 35명의 서울대생 멘토, 30여명의 학부모, 화순 군청 관계자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회와 성과물 전시회가 함께 열렸다.

2023. 서울대생과 함께하는 화순영재교육원 비전캠프는 130일부터 23, 5일간 1:2 멘토-멘티 맞춤형 밀착지도 방식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진로 지도와 학습 동기 강화에 큰 도움이 돼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수료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아이가 아침 일찍 일어나 빨리 영재원을 가고 싶어할 정도로 너무 좋아했다.”서울대학교에 직접 찾아가 멘토 선생님들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고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 박성춘 교수는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온 일주일의 소중한 추억이 모여 여러분의 미래가 될 것이다면서 여러분의 미래가 즐겁고 행복한 꿈으로 가득하길 기원한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현희 교육장은 꼼꼼히 준비한 만큼 철저하게 운영된 훌륭한 프로그램이었다. 우리 아이들이 서울대 멘토들의 책임감과 준비성과 같은 삶의 자세까지 배웠기를 기대한다.”화순교육지원청과 서울대학교 사범대 학생들의 인연이 앞으로도 이어져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자리잡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