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영광공공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 강천웅
  • 승인 2019.04.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장혜란)도서관주간(4. 12.~4. 18.) 및 세계 책의 날(4. 23.)을 맞이하여 지역민들에게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412()에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어린이 인형극을 상연한다. 상연작 악어 꾹꾹이도 오리가족은 생김새는 다르지만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 감싸주고 도와주며 진정한 가족이 되어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416() 저녁 7시에는 피아니스트 조현영 교수를 초청하여 유럽 음악 도시를 걷다라는 주제로 인문학 콘서트를 진행한다. 조현영 교수가 직접 예술이 스며있는 세계 여러 도시들을 다니며 그 도시를 빛낸 음악가와 음악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13()에는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그림책과 함께 하는 포일아트, 초등 고학년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봄을 담은 스칸디아모스 토피어리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장혜란 관장은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많은 이용자들이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앞으로도 지역민의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 홈페이지(yglib.jne.go.kr) 참조 및 전화 문의(352-26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