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교육지원청 ‘영암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영암교육지원청 ‘영암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강천웅
  • 승인 2022.11.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표)1122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수미), ·중등 교장 대표 등 업무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영암교육지원청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의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교육지원청과 영암지역 소상공인의 상생발전을 위한 것이다.

영암교육지원청은 각급 학교에 지역업체 제품 우선 구매 안내 및 확대 노력 예산 집행 시 지역업체 우선 구매 각종 상품권 구매 시 영암사랑상품권 구매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영암군소상공인엽합회는 소상공인 대상 S2B 등록 안내 및 가입 홍보지원 영암군 소상공인 현황 제공 양질의 제품 생산판매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최광표 교육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영암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함께 소통하여 영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펼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박수미 연합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교육지원청과 협력하여 상생하는 방안을 찾고 소상공인들이 협업하여 노력하겠다하고 화답했다.

영암교육지원청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 ·중등 교장 대표는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해서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