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한마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개최
영광군, 한마음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개최
  • 한승열
  • 승인 2022.09.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삼동청소년회 영광지구가 개최한 한마음 청소년 33 대회가 지난 24, 영광 지역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스포츠 활동에 목마른 지역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스포츠 활동의 장을 마련해 주고, 인성교육의 측면에서 협동심과 준법정신, 상호존중의 태도를 길러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회 진행은 중등부 7, 고등부 4팀이 참가했으며, 각각 조별 리그전으로 예선, 결선을 통해 우승팀이 결정되었다. 대회 우승팀은 홍농중학교 나킬오닐과 친구들”, 해룡고등학교석현이네팀이며, 우승팀에는 상장과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었다.

대회 중간에는 여학생들을 위한 자유투 대회, 해룡고 밴드(o:dezero) 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고, 청소년을 포함한 10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선수대표로 선서를 한 청소년은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농구대회가 있기를 계속 기다려왔는데, 이번에 이렇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전했다.

대회를 주최한 삼동청소년회 관계자는지역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제대로 스포츠 대회를 즐길 수 없는 상황에 아쉬워했다,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서적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위해 영광군, 영광군의회,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영광함평신협, 해룡고등학교에서 후원하여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마음을 함께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