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9월 유·초·중·고·특 교(원)감 회의 개최
여수교육지원청, 9월 유·초·중·고·특 교(원)감 회의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2.09.27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금열)은 지난 923일 대회의실에서 함께 여는 여수 미래 교육이라는 주제로 ····특수학교 교()80여명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감의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협회의는 하반기의 여수교육 주요 활동 안내, 학교 현장의 의견, 여수교육 발전을 위한 제안 등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학생들이 배움과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교육력 회복,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를 위한 협조, 2023. 고등학교 입학 전형, 원클릭원스톱 나비반도 체험길 운영,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양한 인성교육 활동도 안내되었다.

아울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 추진 학교의 협조와 학교시설 사용 및 개방에 지역과 함께 하는 협력 의지도 공유하였다.

서금열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여수교육 로드맵 제시와 미래 인재를 키우는 교육 현장의 최선봉에 계신 교()감 선생님의 지혜와 힘을 모아줄 것을 요청하였다.

또한,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 교원들의 지속적인 자기연수와 수업나눔 학부모의 학교교육 신뢰를 이루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 등도 약속하였다.

여수교육지원청은 선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육공동체의 협력을 이끌어 여수가 교육도시로써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의 장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