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교육 초중고 학교장 협의회 개최
신안교육 초중고 학교장 협의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2.09.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민방기)은 지난 920() 우리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즐거운 배움 행복한 성장 희망찬 신안교육이라는 슬로건과 지역 생태와 지속가능한 신안교육 주제로 관내 초고 학교장이 참여한 가운데 정보 나눔과 협의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협의회는 9.1자 새 교육장 및 초··고 전입 학교장 소개로 시작하어, 2022학년도에 추진되고 있는 신안교육 추진 사업을 공유하였다. 더불어 희망찬 신안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안전한 학교 만들기를 중점으로 하반기 주요 업무 내용을 안내하고, 관리자 장애인권 감수성 신장 연수를 진행하였다.

그리고 교육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로 지역의 특수성을 살린 교육을 실시하여 교육공동체가 함께 그린 생태 신안 교육력을 제고하는 방안을 깊이 논의하였다. 신안에 있는 다양한 섬생태 교육기관 안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의 자연환경을 지속적으로 가꾸며 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하였다.

민방기 교육장은 신안교육이 지금까지 만들어 온 희망의 교육성과는 이어가고, 더 큰 역량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바른 인성과 기초기본학력 정착을 위해 노력해주고 계신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학교 간, 교직원들 간 협업을 통해 섬지역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교육활동을 펼쳐 신안 학생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