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 실시
여수교육지원청,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2.09.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금열)921() 여수송현초등학교에서 폭력은 빼고- 도움을 더하자+ 우정을 나누는 ÷ 행복 2배 우리학교 ×라는 주제로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여수경찰서와 유관기관 합동으로 시행되었으며 코로나로 지친 학생과 교직원에게 새 학기를 맞이하여 행복한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여수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각적 지원을 통해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기 위해 실시하였다.

여수송현초등학교 정○○ 학생은 나누어 주신 학교폭력은 거리두기, 친구사랑은 곁에두기라는 문구가 담긴 메모장과 소독티슈가 너무 마음에 든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하며 친구들과 피켓도 들고 구호도 외쳐봐서 재미있었다.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하겠다.”며 밝은 미소를 보여 주었다.

여수교육지원청은 최근 다양한 방식으로 일어나는 학교폭력으로부터 안전한 등교 및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 학부모, 지자체와 함께 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였으며, 학생들이 안전사고와 범죄에 노출되면서 문제가 되는 우범지역 인근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교육 및 현장 점검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서금열 여수교육장은 코로나19와 최근 다양한 학교폭력으로 인한 불안한 상황 속에서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의 해맑은 얼굴과 여수송현초등학교 학생자치회 학생들의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우렁찬 구호를 들으니 걱정했던 마음이 조금은 줄었다.

아침마다 등교맞이를 직접 해주시는 교장선생님과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는 학교, 학생들이 가고 싶어 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여수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를 대비하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안전한 등굣길 캠페인을 연중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