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군민과 함께하는 [NEW 조선통신사] 공연
영광군, 군민과 함께하는 [NEW 조선통신사] 공연
  • 한승열
  • 승인 2022.09.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10월 6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 사업에 선정된‘NEW 조선통신사’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하는 2022년 첫 기획공연으로 위대한 영광문화의 물꼬를 다시금 터트리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우리 국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전통과 미래를 교량하고 선도해 나가는 안산시립국악단(지휘 임상규)과 함께하며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국악자매 김도현, 김다현, 가수 이세온이 불후의 명곡과 미스트롯2에서 보여줬던 명품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가 주최하고 영광군, 안산시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특히, 국악관현악과 어우러지는 B-boy 트레블러크루의 환상적인 댄스와 전통연희단 비상의 사물놀이 협주곡은 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들었던 군민들에게 위로하고 문화소비 욕구를 충족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1인 2매 한정)이며, 입장권은 오는 9월 30일(금)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거나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 또는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