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2022년 상반기 청렴 활동‘우수기관’선정
나주교육지원청, 2022년 상반기 청렴 활동‘우수기관’선정
  • 강천웅
  • 승인 2022.09.0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윤자)2022년 상반기 전라남도교육청반부패·청렴활동 인센티브제평가에서 22개 시·군교육지원청 중 청렴활동우수기관(1)’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상반기 기관별 청렴활동을 토대로 종합청렴도 평가체계 지표를 배점기준으로 선정되었으며, 나주교육지원청은 관내 학교 및 교육청 직원을 대상으로 꾸준히 청렴 실천 다짐 행사 및 청렴 캠페인 실시 등 청렴 문화 확산에 기여하여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얻었다.

관내 학교장 및 행정 실장을 대상으로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청렴 릴레이 챌린지를 추진하였으며, 청렴문구를 직접 엽서에 써보는 청렴 캘리그라피 행사를 통해 직원 스스로 청렴을 마음에 새기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전개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교육현장의 청렴정책 전파와 청렴활동의 주도적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나주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청렴리더 현장지원단을 선두로 부패없는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윤자 교육장은전 직원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한 결과 청렴활동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직원들의 솔선수범한 자세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청은‘With청렴·Always청렴을 기치로 최우수 청렴 나주교육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