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 “오내학교”와 함께 ‘2022 진로진학 무료 나눔 릴레이 콘서트’ 진행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 “오내학교”와 함께 ‘2022 진로진학 무료 나눔 릴레이 콘서트’ 진행
  • 황성영
  • 승인 2022.08.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지난 2022813() ‘오늘과 내일의 학교(이하 오내학교)’와 함께 전남지역 위탁가정과 지역 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2 진로진학 무료 나눔 릴레이 콘서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진로 콘서트는 &고등학교 우리아이, 진로진학 My Best준비전략을 주제로 중&고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의 진로진학 설정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주관하는 오내학교는 전국 교사와 교육전문가들이 유익한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연구하는 봉사단체로 교육콘서트, 근심풀기, 오내학교 TV 특강 등을 통해 지역별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양질의 교육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 김기남 관장은 본 행사를 통해 위탁가정에서 위탁아동들의 진로진학지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지역학부모님들에게 가정위탁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부모가 직접양육할 수 없는 아동을 가정과 유사한 환경에서 보호, 양육하는 가정위탁보호제도를 수행하며, 전라남도 12개 시·군을 관할하며 위탁가정에 아동복지를 실천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2022 진로진학 무료 나눔 릴레이 콘서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