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건강·마을 건강·지구 환경지킴이 진도 학부모연합회
몸 건강·마을 건강·지구 환경지킴이 진도 학부모연합회
  • 강천웅
  • 승인 2022.08.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포)은 지난 10몸 건강·마을 건강· 지구 환경지킴이 진도 학부모연합회라는 표어로 초··고 각 학교별 학부모회 회원 및 학생들이 참여하는건강과 환경을 위한 보배섬 학부모연합회 플로깅데이 2022’행사를 개최하였다.

보배섬 학부모연합회 활성화와 생태 환경보호 활동을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교육장의 축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진도읍 철마 광장과 진도초등학교 일원에서 환경보호 봉사활동, 건강 걷기 등 다채로운 플로깅데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특히, 군내북초등학교 안근화 학부모회 회장은 진도 학부모연합회 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우리 아이들이 뛰어놀고 생활하는 공간과 환경에 무관심했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학부모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플로깅에 참여한 한 학생은더운 하루였지만 봉사활동을 하면서, 내 건강도 지키고 우리 마을도 지킨다는 생각에 뿌듯한 마음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문포 교육장은 이번 플로깅데이 행사는 학부모님이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하는 모습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고, 건강과 환경보호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도 할 수 있어서 앞으로도 학부모회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