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문화재단, 8월 『남도어린이페스타』 개최
전남문화재단, 8월 『남도어린이페스타』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2.08.0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전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선출)이 여름방학을 맞아 남도소리울림터 공연장에서 ‘2022 남도어린이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22 남도어린이페스타는 가족과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으로 구성하여 8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6회 공연한다.

8.10 색깔요정 공연포스터
색깔요정 공연포스터

810<뮤지컬 색깔요정! 냠냠 신호등>을 시작으로, 817<뮤지컬 레미제라블>, 824<뮤지컬 캔터빌의 유령>이 어린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먼저 810일 공연하는 <뮤지컬 색깔요정! 냠냠 신호>은 병균대장과 색깔요정들의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무대와 의상으로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레미제라블 공연포스터
레미제라블 공연포스터

817일 공연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세계적인 명작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교육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한 작품이다.

캔터빌의유령 공연포스터
캔터빌의유령 공연포스터

824일 공연하는 <뮤지컬 캔터빌의 유령>은 특별한 자랑거리가 없는 여자아이 버지니아가 캔터빌 저택에 사는 유령의 고민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 작품이다.

공연은 하루 두 차례 오전 1030분과 오후 2시이며, 전석 무료이다. 공연시간은 <뮤지컬 색깔요정! 냠냠 신호등> 50, <뮤지컬 레미제라블> 70, <뮤지컬 캔터빌의 유령> 90분이다

뮤지컬 색깔요정냠냠신호등 공연
뮤지컬 색깔요정냠냠신호등 공연

관람신청은 남도소리울림터 누리집(http://namdosori.or.kr)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전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전남의 어린이 가족 공연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기획된 이번 남도어린이페스타를 통해 도내 어린이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과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공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