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초등학교, 여름방학 수영 마스터 교육 운영
청풍초등학교, 여름방학 수영 마스터 교육 운영
  • 강천웅
  • 승인 2022.07.3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풍초등학교(교장 양수열)7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화순오성초 수영장에서 수영 마스터 교육으로 학생들에게 수영 강습을 실시했다.

이번 수영 마스터 교육은 여름방학 중 5일 동안 수영 기능교육을 통하여 물에 대한 적응력 향상과 위기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교육 활동은 물에 적응력을 키우기 위해 물속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는 시간과 킥판을 이용한 발차기, 음파법, 물속에서 팔 동작, 벽차고 출발하기, 기본 자유형 익히기 활동, 구명조끼 적응하기 등 강사 선생님의 도움으로 학생들은 즐겁게 수영 마스터 교육에 참여했다.

수영 강사는 청풍초 학생들이 질서 있게 참여하면서, 열심히 배우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최대한 물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는 활동으로 재미있게 물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바랬다라고 전했다. 수영 마스터 교육에 참여한 5학년의 한 학생은 여름방학 동안 이렇게 수영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평소에도 수영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양수열 교장은 우리 학교 학생들이 수영 마스터 교육을 통해 물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이나마 사라지고 여름방학 시작하자마 이런 교육 활동을 계획하고 안전하게 인솔하신 선생님 모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