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관산중학교, 학부모 대상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장흥관산중학교, 학부모 대상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3.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관산중학교(교장 장이석)19() 교내 도서관에서 학부모 대상 학교교육과정설명회를 개최했다.

나는 나의 멘토이며 우리자녀의 멘토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날 설명회에서 관산중은 학교역사관, 이름 팔만대장경, 효자송 자랑 교육활동 등을 소개하고 학교폭력예방교육도 실시했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내 입은 꽃내음 화수분, 예쁜 말이 계속 나와요실천을 가정에서부터 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학교 측은 학부모는 자녀의 가장 순수하고 가장 친근한 멘토이며, 학교 교육공동체의 가장 믿음직한 동반자이자 동료.”라는 말로 이날 학부모 대상 설명회의 취지를 설명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나는 나의 멘토이며, 우리자녀의 멘토입니다라는 말이 교훈과 감동을 준다.”우리는 세상의 가장 근원적이고 순수한 가정이라는 곳에서 자녀들에게 지혜를 주는 멘토임을 자부하자.”고 말했다.

2019학년도 새 학부모회 이미희 회장은 오늘 학교역사관도 보고, ‘이름 팔만대장경도 보았다.”면서 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빛내주고, 우리 자녀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시는 선생님과 교직원 모두에게 무한 믿음과 사랑을 보낸다.”고 말했다.

장이석 교장은 어린 재학생들이 학교역사관에서 먼저 찾은 것은, 여기 계시는 엄마, 아빠의 이름이었다.”, “학부모는 자녀의 멘토이며, 우리 학교의 교육동반자이자 동료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