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 가족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전남교육 가족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2.06.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교육 대전환 준비위원회(전라남도교육감 인수위원장 곽종월)는 교육가족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남도교육청 누리집에 ‘교육가족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게시판을 개설·운영하고 있다.

  17일 준비위에 따르면 도교육청 누리집 소통 게시판은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인의 교육가족들과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의지에 따라 개설·운영되며, 정책 제안과 의견 청취 등 기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교육가족들의 의견은 도교육청 누리집 소통게시판 이외에 이메일(2022djcamp@hanmail.net)로도 받는다.

  이 게시판은 지난 14일 개설됐으며, 17일 정오 현재까지 6건의 의견이 올라오는 등 교육가족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주로 교육감 당선자에게 바라는 내용과 교사 역량 신장을 위한 정책 제안, 학교 현안 등 다양한 제안이 게시됐다.

  준비위는 소통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교육가족 의견을 검토하여 주민직선 4기 핵심과제 및 정책 도출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곽종월 준비위원장은 “주민직선 4기 전남교육 대전환의 성패는 교육가족들과 얼마나 긴밀히 소통하느냐에 달렸다”며 “소통 게시판을 통해 핵심과제 및 정책 도출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교육 대전환 준비위원회는 오는 6월 20일(월)부터 5일 동안 본청 및 교육지원청, 직속기관에 대한 업무보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20일(월)~22일(수) 3일간은 본청 담당관, 정책국, 교육국, 행정국에 대한 업무보고를, 23일(목)에는 직속기관, 24일(금)에는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업무보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