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림 광주시의원 후보 “주민지원에 중점 둔 의정활동 펼치겠다”
김금림 광주시의원 후보 “주민지원에 중점 둔 의정활동 펼치겠다”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2.05.2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 발전 5가지 공약 발표

6·1 지방선거 광주시의원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김금림(서구 제4선거구) 후보는 20현장중심의 민원처리와 사각지대 주민지원에 중점을 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광주 서구 발전을 위한 5가지 공약을 발표했다.

먼저 행복나눔 휴먼복지 공약으로 청년과 중·장년층 일자리 창출과 자립기반 여건을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 또 장애인 가좍 케어(돌봄서비스) 지원센터를 설치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사람 중심 행복도시 건설 공약으로 주차타워 설치 등을 발표했다.

그는 웃음가득 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금호동 먹자골목, 양동시장과 결합된 문화관광벨트 조성도 공약했다.

쾌적한 거리와 도시생태공간을 조성하고 음식물 쓰레기의 효율적인 처리·운영해 자연친화 환경도시를 만들고 창업인프라를 구축해 청년과 중·장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공약했다.

김 후보는 광주 발전을 위한 공약으로 5·18의 세계화 브랜딩화 상무2동 장애인 가족 힐링센터 건립 및 지원제도 마련 서창 만드리 축제 활성화 방안 마련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주민 참여형 금호동 가로수길 조성 영산강과 황룡강을 아우르는 국립수목원 유치 전통과 다문화가 어우러지는 관광문화벨트 조성 등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