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자 예비후보 "군민 한표한표 '함평의 미래'를 가른다"
김경자 예비후보 "군민 한표한표 '함평의 미래'를 가른다"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2.04.2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된 함평, 모두가 행복한 함평위해 현명한 선택’ 지지 호소

김경자 더불어민주당 함평군수 예비후보는 경선을 하루 앞둔 29일 "귀중한 한표 한표가 함평의 미래를 가른다"며 "오직 함평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며 군민과 당원들에게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선거는 함평의 발전을 기득권에 또다시 내줄 것인지 변화 할 것인지 중대한 기로에 놓여있다"며 "모두가 하나된 함평, 더불어 행복한 함평을 위해 위대한 군민과 당원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판을 바꿔달라"고 밝혔다.

이어 "전 군민에 100만원 지급과 종합병원설립 유치, 스마트농업육성, 한우거리조성, 교육예산증액 등으로 함평의 발전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김경자 예비후보는 "함께 만들고, 함께 잘살고, 함께 행복한" 함평을 꼭 만들 겠다"며 "군민화합으로 새로운 함평을 만들 자신이 있다.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믿는다"고 군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민주당 함평군수 후보 경선은 김경자·이상익 예비후보 간 2파전으로 치러지며 경선은 29~30일 이틀간 권리당원선거인단(50%)에 28일 오전 9시~오후 9시 총 5회 강제적으로 받는 전화투표와 29일 오전 9시~오후 6시 자발적으로 받는 전화투표가 진행된다.

안심번호선거인단(50%)에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총 5회 전화투표가 실시된다.

민주당 전남도당 기초단체장 경선 결과는 30일 오전 11시 민주당 전남도당 대회의실에서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