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화순의 교육공동체, 학부모연합회 총회 개최
우리는 화순의 교육공동체, 학부모연합회 총회 개최
  • 강천웅 기자
  • 승인 2022.04.2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현희)은 4월 27일(수) 화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초‧중‧고 각 학교별 학부모대표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순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 2021학년도 학부모연합회 임원으로 화순교육의 발전에 노력해주신 분들에게 이현희 교육장이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라남도교육청 정책기획과 이선례 장학사를 강사로 학부모연합회 활동 방향과 타 지역 활동 사례를 살펴보는 시간을 통해 2022학년도 화순학부모연합회 시작을 위한 토대를 다졌다.

이날 선출된 화순학부모연합회 000회장은 “학부모간 소통과 협력 구조 만들기에 초점을 맞춰 교육공동체로서 화순 교육 발전에 힘쓰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순서로 ‘슬기로운 창의생활’이라는 주제로 광주여자대학교 이혜강 교수님을 모시고 자녀교육 특강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을 통해 급변하는 미래사회를 살아가는 자녀들을 위해 가정에서 어떻게 교육해야 할지 방향을 새롭게 세우는 시간이 되었다.

이현희 교육장은 “학부모연합회 구성을 통해 학부모의 학교교육 참여가 활성화되고 학교 교육의 협력자로 더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도록 기대하며 우리청에서도 학부모님들의 자발적인 학교교육 참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