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 맘-품지원단 위촉 및 후원증서 수여
장흥교육지원청, 맘-품지원단 위촉 및 후원증서 수여
  • 강천웅 기자
  • 승인 2022.04.26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호)은 4월 20일 Wee센터에서 장흥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2022년 맘-품지원단 위촉식 및 후원의 집 후원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위촉된 맘-품지원단(6명) 및 후원의 집(14업체)는 장흥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서 주부, 방과후 강사, 직장인, 지역업체로 이루어져 있다. 위촉식에 앞서 학생들과 일대일 멘토링 하는 방법, 청렴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의 어려움 해결과 가정에서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여 심리적 지원과 후원의 집 물품을 통해 경제적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맘-품 후원의 집 김00 대표는 “장흥 관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학생들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지원을 하겠다”고 하였다.

위촉식과 함께 이루어진 교육을 들은 김00 맘-품 지원단은 “막상 아이들을 만나려니 걱정이 되었는데, 교육을 받고 아이들과의 꾸준한 만남과 신뢰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안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김성호 장흥교육장은 위촉장 및 후원증서 수여식에서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장흥교육을 위해 봉사하시고 후원해주시는 소중한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감사히 생각하며 교육지원청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