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클린경선 서약식 개최
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클린경선 서약식 개최
  • 강정오 기자
  • 승인 2022.04.0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회재 국회의원
김회재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장인 김회재 의원이 오는 10일(일) 14시 30분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클린경선 서약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린경선 서약식에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시장후보군들을 포함한 도의원 및 시의원 출마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회재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는 앞으로 4년간 여수시민을 위해 일할 일꾼을 뽑는 선거”라며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관리를 통해 더 유능한 일꾼, 여수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깨끗한 일꾼을 민주당의 후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의원은 “여수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펼치고, 선의의 경쟁을 해야만 출마자 모두가 결과에 승복하고, 민주당이 원팀으로 여수의 발전과 여수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일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클린경선 서약서에는 지역주민과 당원이 주인이 되는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는 경선, 네거티브 없는 정책경선, 정치를 완전히 새롭게 교체하는 혁신경선 등의 핵심서약들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 지역위원회는 클린경선 서약식 후 지역 비례대표 후보들에 대한 역량강화 간담회도 진행한다. 시민과 당원들의 눈높이에 걸맞은 유능한 후보를 만들고, 지역 정치권 신뢰회복과 정치교체의 초석으로 삼겠다는 취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