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화순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 강천웅 기자
  • 승인 2022.02.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공공도서관은 학생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 2022년 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평생교육 강좌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지역민의 요구를 반영하여 개설하였으며 3월 24일부터 7월 29일까지 주말과 주중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주요 강좌는 유아·초등학생 대상으로 ▲책과 함께 랄랄라 ▲두뇌계발 창의지필퍼즐 ▲어휘력 쑥쑥!! 초등한자교실 ▲에디슨 과학실험교실 ▲재미있는 과학탐구교실 ▲인물한국사 교실 등 6개 강좌와 성인을 대상으로 ▲조경기능사 ▲정리수납전문가 2급 ▲캘리그라피 디자인 3급 등 3개 자격증 과정과 ▲활력 건강 요가 ▲스마트폰 탐구생활 ▲숲 탐방 인문학 ▲서예 ▲아코디언 ▲서양화 ▲통기타 등 여가·교양 7개로 총 16개 강좌를 개설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3월 3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와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 및 교재비 등은 본인부담으로 이뤄진다.

 도서관 관계자는“지역주민에게 지속적인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기개발 및 인문학적 소양 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강좌를 마련했으며, 봄을 맞이하여 지역민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공공도서관 홈페이지(hslib.jne.go.kr)와 평생교육담당자(372-0530)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