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현물 기탁 이어져
강진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현물 기탁 이어져
  • 강정오
  • 승인 2022.01.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 전무 윤길식
산림조합 전무 윤길식

지난 28일 강진상록회(회장 윤준식)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50만 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지정기탁하고 강진군산림조합 윤길식 전무가 정년퇴임을 기념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윤준식 강진상록회장은 추운 겨울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시기 기원하며 작은 힘을 보탠다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와 추위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록회
상록회

윤길식 전무는 산림조합에서 30여 년간 근무하며 군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며 퇴직한 후에도 군민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코로나19와 한파까지 겹친 동절기에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이불을 기탁해주신 강진상록회 회원분과 퇴임을 맞이해 군민들의 사랑을 잊지않고 기탁해주신 윤길식 전무님께 감사하다어려운 시기에 전달한 따뜻한 나눔이 지쳐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강진상록회는 봉사단체로 2018년부터 2019년까지 2년에 걸쳐 강진군 사랑의 집짓기를 추진하는 등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및 복지증진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

성금을 기탁한 윤길식 전무는 지난 1992년부터 약 30여년간 강진군 산림조합에 근무했으며, 2009년 양묘장 하우스 설치, 2018년 산림조합 신청사 이전 건립 등 굵직한 프로젝트 수행과 엄정하고 전문성 있는 업무처리로 동료 직원들의 귀감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