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Wee클래스 담당자 및 맘-품 지원단 연수 운영
보성교육지원청 Wee클래스 담당자 및 맘-품 지원단 연수 운영
  • 강천웅
  • 승인 2021.11.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 Wee센터는 1130() 관내 Wee클래스 담당자(11개학교, 11) 및 맘-(14개학교, 18) 지원단의 힐링 연수를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한 해 동안 상담활동 및 자원봉사 활동으로 자칫 소진 될 수 있는 상담인력의 정서적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의 일환으로 마련된 자리로, 자신을 표현하는 힐링체험 활동을 통해 행복한 감성을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계획되었다.

연수에 참여한 전문상담사와 자원봉사자는 나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해 볼 기회가 많지 많은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 기분이 좋았다’, ‘평가받지 않고 만족감을 위한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더욱 보듬어 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희 교육장은 늘 아이들의 어려움을 찾고 소통하고자 애쓰시는 Wee클래스 생님들과 맘-품 자원봉사로 섬겨주시는 선생님들에게 이번 연수가 잠시나마 거운 쉼의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하고, 또한 선생님들의 정서적 성장을 돕고 생들과의 상담 현장에서 감정을 건설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