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과 함께’강기정 전 수석 대학가 순회강연
‘청년과 함께’강기정 전 수석 대학가 순회강연
  • 강정오
  • 승인 2021.11.3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기정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대학가 순회강연을 펼치며 청년들과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강 전 수석은 30일 오전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매체관에서 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청년과 함께하는 강기정의 젊은 Talk’ 강연을 진행했다.

강 전 수석은 청년 강기정’, ‘청와대 시절 에피소드’, ‘쉼표를 만나 떠난 독일유학등을 이야기하며 청년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강연 이후에는 청년들의 고민을 듣는 젊은 Talk’ 토크쇼가 진행됐다.

토크쇼 사회는 청년기업 <1%공작소> 이정현 대표가 맡았다.

이 자리에서 청년들은 좋은 일자리 창출’, ‘다양한 문화시설 확충’, ‘코스트코 유치’, ‘관광시설 활성화등 평소 자신이 꿈꾸던 광주에 대해 이야기 했다.

강 전 수석은 청년들이 꿈꾸는 광주의 모습이 무엇인지 좀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청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공감하기 위한 소통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강 전 수석은 지난 23일 호남대학교 IT스퀘어에서 대학생 20여명을 대상으로 취향저격의 세계강연을 진행했다. 강 전 수석은 오는 121일 오후 1230분 조선대학교 경상대학 경영산학관에서 나의 독일 이야기를 주제로 청년들과 만난다.

한편, 강 전 수석은 지난 929호남의 미래를 여는 7대 대선공약을 제안한 이후 광주·전남지역 자치단체를 순회하며 호남의 미래를 주제로 특강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