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실시
완도교육지원청,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1.11.24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서장필)은 지난 22일 완도군청 신우철 군수와 완도 학부모회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양기관 실무진 및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들과 함께 실시하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신우철 군수는“완도 지역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 자리를 환영하며, 앞으로 지역이 살기 위해서는 지자체도 교육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깊게 인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오늘을 기회로 정례화된 모임을 만들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2021.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들은 “학부모가 행복해야 자녀도행복하다. 완도지역 학부모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모여 교육을 고민하는 전용 공간이 필요하다. 또한 두 기관에서 하고 있는 평생교육 효율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을 함께 공유하는 등 지속 가능한 완도교육 발전을 위해 반드시 협력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특히 청소년 문화공간 마련에 힘을 기울여 달라.”고 제안을 하였다.

이어 신우철 군수와 서장필 교육장은 이구동성으로 협의체를 꾸려 완도교육이 유관기관들의 소통과 협력하에 학생, 학부모, 지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서장필 교육장은 “유·청소년 문화 놀이시설 확보는 숙원사업이다.  신우철 군수와 함께 교육환경 개선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