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청소년 댄스버스킹 개최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청소년 댄스버스킹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1.11.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재청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소장 김연수)오는 1127() 오후 3시부터 430분까지 목포해양유물전시관 야외광장에서 청소년 댄스버스킹『바다는 철~, 우리는 들~』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와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청소년과 지역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 문화행사. 목포해양유물전시관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케이팝(K-POP) 스타를 꿈꾸는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 등 15팀이 공연에 참여한다. 바다를 주제로 흥겨운 춤과 노래 공연이 펼쳐지며, 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현장 즉석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선물 : 무선이어폰, 폴라로이드 카메라, 올리브영 상품권, 수중문화재 문화상품 등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유튜브(https://www.youtube.com/c/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에서도 생중계로 즐길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061-270-2044, 전시교육과)문의하면 된다.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는 앞으로도 미래의 문화유산 지킴이인 청소년들을 비롯하여 더 많은 국민이 문화유산을 향유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