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의 별(★)의별(★) 생(Live)색(色) 버스킹
2021.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의 별(★)의별(★) 생(Live)색(色) 버스킹
  • 강천웅
  • 승인 2021.10.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학생교육원(원장 김성희) 2021년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이 「()() (Live)() 버스킹」을 통해 각 활동팀의 특색있는 공연과 전시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는 학생 스스로 팀을 구성하여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꿈에 도전하는 전남형 학생중심 교육활동 프로그램이다.

1017일부터 1119일까지 진행되는 ()() (Live)() 버스킹」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22개팀이 참여하여 각기 개성있는 공연과 전시활동을 보여준다.

참여팀들은 방과후, 휴일, 여름방학을 활용해 틈틈이 수행해 온 밴드, 댄스, 공예 작품, 사회참여활동 등의 청미프 활동 과정을 공연전시 형태로 보여준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이지 않게 각 팀들의 활동 지역에서 소규모로 이루어진다.

그리고 각 팀들의 각양각색의 특색있는 활동은 영상으로 촬영하여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홈페이지에 공유함으로써 현장에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대신한다.

광양역사문화관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버스킹에 참여한 학생들은 공연 전에는 긴장되고 떨렸는데, 공연이 끝나고 주위 사람들의 격려와 응원을 들으니 그동안 고생이 헛되지 않았다는 소감을 말했다.

김성희 원장은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팀 활동팀들이 이번 버스킹을 통해 재능과 능력을 발휘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도전의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374개 활동팀의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활동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성취감을 갖도록 끝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학생교육원은 전체 프로젝트 활동팀의 결과물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1.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 활동 나눔의 날1210일부터 1211일 양일 간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