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조계사, ‘2021년 국화향기 나눔전’ 개막
함평군-조계사, ‘2021년 국화향기 나눔전’ 개막
  • 강정오
  • 승인 2021.10.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익 군수가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는 모습

서울에서도 함평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평군은 7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조계사에서 106일부터 1114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치유와 공생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2021년 국화향기 나눔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함평군과 조계사가 협력해 도·농교류 활성화 및 함평군 친환경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오른쪽 네 번째부터 이상익 함평군수, 지현 주지스님 / 김의정 신도회 회장 / 김영종 종로구청장
오른쪽 네 번째부터 이상익 함평군수, 지현 주지스님 / 김의정 신도회 회장 / 김영종 종로구청장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입상약사여래상, 공룡 등 전 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26점의 다양한 조형물들이 화려한 국화꽃으로 전시돼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화 전시 외에도 행사장에는 함평에서 생산된 친환경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도 마련돼 있어 관람객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분들과 농업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우리 농민들께 이번 전시회가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