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백운초등학교, 찾아오는 야영수련활동 실시
광양백운초등학교, 찾아오는 야영수련활동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1.10.06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백운초등학교(교장 송규환)는 지난 927()부터 29()까지 5학년을 대상으로 찾아오는 야영수련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야영수련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급 단위로 실시하였으며 교실, 운동장, 체육관, 음악실 등 여러 장소에서 방역 수칙을 지키며 진행하였다.

체험 프로그램은 요리 연구가 체험, 특수 분장사 체험, 스포츠 클라이밍, 마술 등의 진로 체험 활동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요리 연구가 체험에서 학생들은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한국의 전통음식 중 하나인 궁중 떡볶이를 만들어 보았다. 학생들은 요리를 직접 만들고 맛도 보며 활동 내내 즐거운 마음으로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5학년 한 학생은 음식을 연구하고 보급시키는 요리 연구가에 대해 새롭게 알 수 있었다. 나중에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을 알리는 요리 연구가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규환 교장은 백운 학생들이 이번 야영수련활동을 통해 협동하는 마음과 건강한 신체를 단련하여 바른 인성과 자신의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양백운초등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진로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