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회재 의원, 여수에서 22일~25일 의정보고회 개최
김회재 의원, 여수에서 22일~25일 의정보고회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1.09.2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회재 국회의원(전남 여수을)
김회재 국회의원(전남 여수을)

김회재 의원(여수을·더불어민주당)22()부터 25()까지 제21대 국회에서 지난 1년 여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시민들에게 찾아가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맹활약해 온 김회재 의원의 주요 활약상과 의정활동을 통해 이루어낸 지역 주요 사업 및 성과에 대해서 시민께 설명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이다.

의정보고회에서 김회재 의원은 여수의 숙원 사업이었던 전라선 KTX 고속철도 사업 확정, 여순사건 특별법 제정, 여수~남해 해저터널 사업 확정, 곧 운행이 시작될 것으로 기대되는 수서발 SRT 전라선 등을 주요 성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민의 편의 증진과 여수의 백년대계를 준비하기 위한 28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유치, 기후위기 대응 선도도시 여수, 대통령 공약 추진(여수국가산업단지·국제적인 해양 관광 도시·수산업 메카) 여수 대학병원 유치, 여수세계박람회장 K-컬쳐 중심센터 조성, 애양원 여순 평화공원 조성, 섬진강유역환경청 설치, 여자만 세계자연문화유산 등재 추진, 석창성 복원 사업에 대한 의정활동 뿐 아니라, 여수항 개항 100주년을 기념해 여수의 미래를 그리며 추진하고자 하는 여수 국제공항 승격, 국제/연안 크루즈항 건설, 여수 관통 고속도로 건설 등에 대한 비전을 시민께 보고할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그동안 시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을 통한 의정활동 해왔던 김회재 의원의 앞으로의 각오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회재 의원은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루어 낸 의정활동 성과를 상세히 보고 드리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의정활동 보고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어려움을 듣고 여수 시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힘쓰며 남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회재 의원은 화양면, 소라면, 율촌면, 쌍봉동, 둔덕동, 여천동, 시전동, 주삼동에서 의정보고회를 각각 개최할 예정이다.

<의정보고회 일정 참고>

22()

화정면:별도일정 수립

화양면: 14, 주민센터 3

소라면: 16, 주민센터 3

23()

율촌면:14:30, 면사무소 2

쌍봉동:16:30, 주민센터 4

24()

둔덕동:16, 주민센터 2

25()

여천동:10, 주민센터 3

시전동:14, 주민센터 3

주삼동:16, 주민센터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엄수하면서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