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청렴 캠페인’전개
전남교육청,‘청렴 캠페인’전개
  • 최영천
  • 승인 2021.09.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15() ‘함께하는 청렴한 전남교육을 주제로 본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벌였다.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는 도교육청 직원 500여 명이 참여해 청렴 전남교육실현 의지를 다졌다.

오전에 진행된 1부에서는 장석웅 교육감을 비롯한 간부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렴한 전남교육이라는 글자에 본인 서명을 한 스티커를 달아주는 행사를 가졌다.

, 청렴의식을 고취시킴은 물론 활기차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기원하며 청렴한 전남교육이라는 문구가 적힌 청렴 마스크와 청렴 로고가 있는 청렴 결재판을 나눠줬.

오후 2부 행사에서는 모두가 함께 청렴한 전남교육을 주제로 전 직원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청렴다트, 청렴홍보 전시관 운영, 청렴뽑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렸다.

라남도교육청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평가에서 지난 수년간 중위권에 머물러 왔다.

올해는 이러한 청렴 수준을 최우수로 도약시키기 위해 부패취약 분야에 대한 민간 감시 확대, 구성원이 체감하는 청렴문화 정착과 기관장의 청렴의식 개선 등 강도 높은청렴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장석웅 교육감은 청렴은 전남교육의 자존심이자 경쟁력이며, 청렴의 왕도는 고위직의 솔선수범과 구성원들의 체감.”이라며 전 기관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해 도민과 교육가족의 신뢰가 한층 높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