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10개 프로그램 운영
보성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10개 프로그램 운영
  • 강천웅
  • 승인 2021.09.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 보성공공도서관(관장 김순희)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10개 과정을 925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에 그림책 놀이터, 마음 가는대로 그리기, 나도 이제 웹툰 작가, 주산 암산교실을 , 지역주민들 대상으로는 서양화 초급·중급, 소잉 클래스, 러시아어 기초반 등을 운영한다.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그림책 놀이터 프로그램은 지역 학부모들의 프로그램 증설에 대한 요구가 많아 가을학기에는 두 개 반으로 나누어 운영하며, 마음가는대로 그리기와 나도 웹툰 작가 프로그램은 여름학기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운영 시간을 연장하여 수요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특히 지역민 참여 프로그램으로는 올해 처음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러시아어 기초반과 보성 전통차와 전통 다례문화 프로그램이 가을학기 프로그램과 함께 운영되며, 러시아어 기초반은 학생과 직장인 등 지역민이 참여 가능하도록 야간에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98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으로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 그와 별도로 특정 강좌의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및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및 전화(061-852-389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