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평생교육관, 지치고 힘들었던 당신을 위로하는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광양평생교육관, 지치고 힘들었던 당신을 위로하는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강천웅
  • 승인 2021.08.2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평생교육관(관장 선승헌)9독서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지친 지역주민을 위로하고 독서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9월 한 달 동안 운영되는 이번독서의 달은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의 무거운 어깨와 답답한 마음을 달래주며 위로가 되기 위해 어깨펴기 가슴펴기 책도펴기라는 슬로건 아래 인형극 공연, 전시, 독서 진흥 행사, 체험 11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본인이 읽은 책을 친구나 이웃에게 추천하는 <내가 키우는 독서나무>, <내가 독서왕>, <이곳이 너의 첫 도서관> 등의 독서 진흥 행사, 나만의 독서대를 꾸미는 <도서관DAY의 독서대DIY> 체험행사와 훼손도서 전시와 그림책 <변신 고래 래고>의 원화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지역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독서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신규 독서회원 가입자와 9월 한 달 동안 도서를 대출하는 지역민에게는 독서의 달 기념 독서가방과 마스크를 배부한다.

선승헌 관장은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요즘 독서의 달을 맞아 책과 독서로 지역민의 여가 생활이 풍요로워지고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광양평생교육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광양평생교육관(061-815-1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