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화순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천웅
  • 승인 2021.08.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공공도서관은 지역주민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창의력 함양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가을학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오는 13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지역민의 요구를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개설하였으며 학생 대상 5, 지역민 대상 8개 총 13개의 강좌가 91일부터 1130일까지 주말과 주중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지역주민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깔끔한 공간 구성을 위한 정리수납 도구를 이용해 실습 해 보는 정리수납전문가’ 2급 자격증 과정, ‘시니어들을 위한 스마트폰 활용 교실’, 혈액순환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활력 건강요가8개 과정이 개설된다. 학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역사 속 인물을 통해 배우는 인물로 만나는 한국사교실’, 개성 있는 그림을 만들고 캐릭터로 표현하는 뚝딱! 나만의 이모티콘 만들기5개 과정이 개설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813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slib.jne.g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818일부터는 선착순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며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372-0530)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가을학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이 취미 생활을 계발하고 개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도록 하고,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