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14,15,16번 확진자 발생
진도-14,15,16번 확진자 발생
  • 강정오
  • 승인 2021.08.04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에 3명의 확진자가(진도읍 2, 군내면 1) 추가로 8원 4일 발생했습니다.

이번 확진자 발생은 전남-2078(진도 13) 확진과 관련하여 실시한 역학조사에서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검사한 결과 양성 확진된 것입니다.

군에서는 하루에 4명의 확진자가 발생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아현 상황의 위중함을 깊이 인식하고 광범위하고 꼼꼼하게 역학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동 동선 등은 파악 즉시 진도군  홈페이지 코로나19 대응현황을 통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께서도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거나 의심되시면 즉시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확진자가 방문한 시설물에 대하여는 방역소독과 일시 폐쇄 조치하는 등 추가 감염이 발생치 않도록 대응해 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하여 방역에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군민 여러분의 노고에도 불구 하고 연이어 확진자가 발생한 것에 대하여 안타깝고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벌써 16개월이라는 장기간에 거쳐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19와의 싸움에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모두가 간절히 바라는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위하여 다시 한번 힘을 내주시기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타 지역 방문과 외지인 만남 자제, 실내외 어디서든 마스크를 꼭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 검사를 받아 주시고 백신접종에 적극 동참해 주십시오.

군은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코로나19대응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