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캠프, 현역 의원 3인 등 대변인 추가 선임
이낙연 캠프, 현역 의원 3인 등 대변인 추가 선임
  • 강정오
  • 승인 2021.08.03 15: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낙연 후보의 선거 캠프는 3일 대변인 6명을 추가로 선임해 발표했다.

현역 국회의원으로 이병훈(광주 동구남구을), 홍기원(경기 평택시갑), 오영환(경기 의정부시갑) 의원 등 3인이 추가로 대변인단에 합류했다.

외부에서는 김효은 전 경기도 평화대변인, 서누리 변호사, 김영웅 한국장애인식개선교육원 원장이 새로 합류했다.

김효은 대변인은 19대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 선대위 부대변인과 인천광역시 남북교류협력팀장, 경기도 평화대변인 등을 역임했다.

서누리 변호사는 18·19대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 선대위 법률특보, ()매디피스 감사,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선천성 장애를 앓고 있는 김영웅 대변인은 20년간 장애 인식개선 강사로 활동해 왔으며, 민주당 서울시당 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이로써 이낙연 후보의 필연캠프는 기존에 활약해오던 오영훈 수석대변인, 배재정·박래용 대변인과 함께 새로 선임한 6인을 포함해 9인 대변인 체제로 확대됐다.

인력을 보강한 대변인단은 보다 신속하고 시의적절한 논평으로 이낙연 후보를 적극 홍보하고 당면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티브김 2021-08-04 02:14:52
역대 민주정부의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한 국정의 경험과 노하우를 민주정부 4기에서 더욱 계승 발전시켜 #세계선도국이며 #일류국가로 이끌 #이낙연 #20대대통령♥을 맞이하길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간절히 소망합니다.
#내_삶을_지켜줄_나라 #신복지 강국으로 이낙연 차기 대통령이 펼쳐나갈 것이라 믿고 응원 지지합니다.
국민을 섬기는 준비된 최고의 지도자 이낙연 총리님을 20대 대통령으로 당당히 여러분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