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중앙부처 향우공무원과 현안 간담회
전남도, 중앙부처 향우공무원과 현안 간담회
  • 강정오
  • 승인 2019.02.14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지사, 전남 주요 사업 설명하며 고향 발전위한 열정 당부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중앙부처 근무 전남출신 향우공무원들과 만찬 간담회를 하고 있다. 송경원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 오병석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정책국장, 박건수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등 50여명이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중앙부처 근무 전남출신 향우공무원들과 만찬 간담회를 하고 있다. 송경원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 오병석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정책국장, 박건수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등 50여명이 참석

전라남도는 14일 세종 정부청사 향우공무원과 전남 주요 정책 설명 및 도정 발전 방안 마련 간담회를 열어 고향의 주요 현안사업에 힘을 보태는 열정을 발휘해줄 것을 부탁했다.

간담회에는 세종시 인근 식당에서 이재영(중앙부처 향우공무원 대표) 정부청사관리본부장 등 세종 정부청사 향우공무원과 도 간부공무원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간담회에서 고향 발전을 위해 늘 애정과 관심을 가져준 향우공무원들 덕분에 최근 남해안 신성장 관광벨트 사업의 예타 면제 대상 선정, 한전공대 나주 입지 확정, 올해 국비예산 68104억 원 확보 등의 성과를 거뒀다앞으로도 전남 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이재영 대표는 도 주요정책에 대해 관계 부처 공무원들과 머리를 맞대 지원 방안을 강구하겠다앞으로도 자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전남이 발전하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