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구례교육지원청, 학교지원 혁신 조직문화 개선 간담회 개최
2021 구례교육지원청, 학교지원 혁신 조직문화 개선 간담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1.07.15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훈)은 지난 14() 학교지원 혁신을 위한 교육지원청 조직문화 개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교육지원청 조직 문화 진단 및 실태 분석을 통한 혁신적인 학교 지원을 위해 교육장, 과장, 팀장, 주무관, 교육공무직 등 다양한 교육지원청 구성원이 서로의 업무를 이해하고 학교 현장에 필요한 지원 방안을 찾아보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전에는 충주교육지원청 고흥섭 장학사로부터 조직문화개선 시범교육지원청 운영 사례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학교 지원과 업무 추진의 효율성을 높이는 조직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오후에는 조직문화 개선 원탁 토론으로 학교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 재구조화 협력과 소통을 위한 직원 역량강화 학교지원 내실화를 위한 협력적 조직문화 조성 등 학교 혁신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모색되었다.

이번 간담회에 참여한 임○○ 주무관은 현재 5개월 근무한 신규 직원으로 학교 지원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다앞으로 존중과 배려의 마음으로 학교 현장에 세밀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영훈 교육장은교육지원청에서 근무하는 다양한 구성원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실질적인 학교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조직문화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