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육지원청, 코코 샤넬처럼 희망을 디자인하다
담양교육지원청, 코코 샤넬처럼 희망을 디자인하다
  • 강천웅
  • 승인 2021.06.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주)4일 담주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방과후 초능력 클럽>, <얼굴시장>, <진짜 거짓말>등 다수의 동화를 집필한 임지형 동화작가를 초청해 저자와의 만남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교로 찾아가는 저자와의 만남강연회는 2021년 인문학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특히 담주초등학교 학생들은 임지형 작가의 <우리반 코코 샤넬>, <너는 커서 뭐 될래?> 를 읽고 작가와 학생들이 꿈과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작가가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학생들에게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시간, 작가 사인회 등의 내용으로 진행했다.

학생들은 자신이 읽었던 책의 작가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어 흥미로워했으며, 작가의 강연에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호응하며 즐겁게 행사에 참여했다. 학생들은 내가 읽었던 책의 작가님을 실제로 보게 되어 신기했다.”, “진짜 중요한 미래의 꿈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게 됐다고 말했다

김철주 교육장은이번 작가와의 만남 행사가 학생들이 책을 통해 세상을 더 넓은 시야로 바라보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 및 인문학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꾸준히 독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