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백운초등학교, 음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광양백운초등학교, 음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 강천웅
  • 승인 2021.05.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백운초등학교(교장 송규환)는 스승의 날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하여 5월 13일 아침 등교시간을 활용한 ‘등굣길 음악회’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2학년 자율동아리 오카리나부 학생들은 등교시간에 맞추어 ‘개똥벌레’, ‘곰세마리’, ‘섬집아기’ 등 준비한 곡을 연주하였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학생과 교직원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공연을 즐겼으며, 박수로 음악회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전교학생회 임원들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라고 쓰인 피켓을 들고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선생님들에게 준비한 카네이션을 전달하였다.

음악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사람들 앞에서 오카리나를 연주하는 것이 떨렸지만 오카리나 연주를 듣고 박수를 쳐주어서 기분이 좋았다”면서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주하였는데 음악을 통하여 우리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규환 교장은 “코로나 19로 지친 마음을 따뜻한 음악이 녹여주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등굣길 음악회가 학생과 교직원에게 큰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양백운초등학교는 오카리나부의 ‘등굣길 음악회’를 시작으로 리코더부와 기악합주부의 ‘등굣길 음악회’가 차례로 이어질 예정으로 학생들의 등굣길이 풍성한 문화의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