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속 On-Line으로 열어가는 순천 학부모 네트워크
코로나19 속 On-Line으로 열어가는 순천 학부모 네트워크
  • 강천웅
  • 승인 2021.04.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 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2021413() 온라인상에서 순천 관내 초···특 학부모 대표 84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 대표 협의회를 실시했다. 비대면으로 열린 순천 학부모 네트워크 자리는 순천 학부모회의 순천교육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증명해 보이기라도 하듯 99%의 높은 참석율을 보였다.

학부모 대표 협의회의 주 내용은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 선출이다. 유치원 회장, 총무 선출에 이어 각 학교급별 임원을 선출했다. 또한 2021414() 순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11명의 임원 중 순천 학부모회 연합회 총 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다.

임원 선출의 진행을 맡았던 전년도 학부모회 연합회 총 대표 남미애 씨는(Zoom)을 통한 온라인 참여가 익숙하지 않을 텐데도 많은 숫자의 학부모들이 참석한 점과 수신호를 통한 능동적인 의사표시가 인상적이었으며, 어느 지역에서도 이렇게 높은 비율의 참석율로 진행된 온라인 학부모 협의회는 없었을 것이다며 순천학부모회의 남다른 자부심을 표현했다.

이용덕 순천교육장은 학부모님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코로나로 인해 직접 대면하지 못해서 매우 아쉽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 학부모님들의 걱정스런 마음을 알기에 관내 학교를 방문하여 원격수업 운영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왔으며,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원격수업 및 방역 지원을 철저히 하겠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지속적인 학부모 네트워크 운영으로 학부모들 간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교육공동체로서 학부모의 역할과 협력 방안을 구축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