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분쟁 줄이GO! 전문성 살리GO! 관계회복 높이GO!
여수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분쟁 줄이GO! 전문성 살리GO! 관계회복 높이GO!
  • 강천웅
  • 승인 2021.04.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해룡)413() 여수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47)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제1회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정기회 및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하였다.

정기회의에서는 2020학년도 심의위원회 운영 보고와 2021학년도 심의위원회 안건을 심의하고,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 대책에 대한 논의와 학교폭력 사안처리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역량강화 연수에서는 학교폭력 사안처리 및 주요 개정 사항, 불복 판례분석 및 분쟁, 관계회복 과정의 역할극 시연 등을 통해 다양한 사례 중심으로 학교폭력의 법률적 쟁점과 해석들을 안내하였으며 적용사례들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연수에 참석한 김OO 학부모 위원은 이번 연수를 통해 변경된 법과 분쟁 사항등을 알게 되었고 심의위원으로서의 역량을 높여 학생들에게 교육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룡 교육장은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해주신 심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전문성을 살려 학교폭력 분쟁을 줄이고 학생 간 관계회복을 높이는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