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서초등학교, 특별한 생일 축하
삼서초등학교, 특별한 생일 축하
  • 강천웅
  • 승인 2021.04.06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날, 축하를 받아야 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생일날에 미역국은 누가 먹어야 할까요?

따뜻한 마음으로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꿈꾸는 삼서초등학교(교장 김형옥)에서는 당연하지만 우리가 잊고 지냈던 생일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보자는 의미를 담아 지난 331, 삼서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민신영) 어머니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특별한 의미의 생일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부모회에서 마련한 축하 선물이 생일을 맞이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모두에게 전달되었으며, 학생 자치회(회장 나수연)에서는 예쁜 꽃다발을 준비하여 가정에 계신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 효도 쿠폰과 함께 전해 드렸다.

뜻밖의 생일 축하 선물을 받은 김승숙 학부모(5학년 김산 어머니)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생일날에 아들에게 이런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했다라며 작은 부분 하나하나에도 교육적인 의미를 담기 위해 노력하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평소에도 효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김형옥 교장은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효도 관련 계기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며, “받을 수 있어 행복한 사람보다는 줄 수 있어 행복한 사람이 되자라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